중국 최신 뉴스
게시글 수  |  3             관련 강좌 수  |  140
  • 黄晓明与Angelababy今日正式领证 10月办婚礼(图)
  • eck2503 | 2015.05.29 14:21
  • 黄晓明与Angelababy今日正式领证 10月办婚礼(图)


    来源:凤凰娱乐

       5月27日下午,黄晓明Angelababy于今天下午在青岛注册结婚,二人将于10月在上海举办婚礼。凤凰娱乐分别向Baby、黄晓明方求证,双方工作室均证实两人于今日下午领证,并回复凤凰娱乐记者“感谢大家的祝福”。消息曝光后,网友纷纷送上祝福。经历了5年的爱情长跑,两人的婚事如今终于尘埃落定。

    baby与黄晓明恋情回顾:

      早在2009年,Angelababy参与电影《全城热恋》期间,就被爆出与黄晓明相识并火速相恋。

      2010年4月,有网友拍到两人密会上海的照片,随后不久,黄晓明拍摄音乐MV,毫不避嫌请来绯闻女友做主角。同年6月,Angelababy现身《赵氏孤儿》片场探班黄晓明。两人态度亲昵,更分吃一个橙子。11月,Angelababy约一帮好姐妹为黄晓明在深圳举办制服派对生日宴,并与黄晓明父母朝夕相对,相处融洽。

    2011年农历新年,两人在深圳拍摄《一场风花雪月的事》,并在澳门跨年,黄晓明带Angelababy到名店选购钻石。2月黄晓明到香港为女友庆生,并带上Angelababy一起跪拜高僧接受祈福,更以“女友”介绍Angelababy。

    2012年,黄晓明拍摄《精忠报国》期间,Angelababy多次探班,两人被拍穿情侣羽绒服。

    2013年,2013年2月28日,恰逢Angelababy生日,黄晓明公开与baby恋情。黄晓明出任《中国梦之声》评委期间,多次遭搭档韩红调侃与Angelababy恋情,女方更隔空回应“我我的小伙伴都惊呆了”。

    2014年2月13日,黄晓明与Angelababy及男方父母到夏威夷度假,被疑两人已国外结婚。

    2015年3月8日Baby随男友黄晓明春节返乡。此后两人在微博以及各种活动中高调秀恩爱,5月21日,有网友爆料黄晓明baby在巴黎一同挑家具。


     5월 27일 오후, 황샤오밍과 안젤라베이비는 오늘 오후 칭다오에서 결혼 신고를 하고, 두사람은 10월 상해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펑황연예는 baby와 황샤오밍에게 따로따로 연락을 해서, 증거를 얻었다, 양측 회사 모두 두사람은 오늘 오후 결혼 증서를 받았고, 펑황연예기자에게 "여러분에 축복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소식이 알려지게 된 후, 네티즌들은 계속해서 축복해줬다. 5년 간의 사랑 끝에, 두사람의 결혼은 오늘처럼 마침내 결실을 맺게 되었다.

    baby와 황샤오밍의 연애를 돌이켜보면 :

    일찍이 2009년, 안젤라베이비는 영화 <전성열련> 참여 기간에, 황샤오밍을 알면서 빠르게 연애를 시작했다.

    2010년 4월, 네티즌이 둘이 상해에서 만나는 사진을 찍었다, 오래지 않아, 황샤오밍이 찍은 뮤직비디오에서, 스캔들의 여자친구라는 것을 부정하지 않았다. 같은해 6월, 안젤라 베이비는 <조씨고아> 영화촬영현장에서 황샤오밍을 찾아갔다, 함께 한 오렌지를 나눠먹는 등 두사람의 태도는 친밀했다. 11월, 안젤라베이비는 친한언니들과 약속해서 황샤오밍을 위해 심천에 유니폼 파티 생일연회를 열었다,황샤오밍 부모들과 잠깐 만나고, 서로 사이좋게 지냈다.

      2011년 신년, 두사람은 심천에서 <일장풍화설적사>를 찍고, 마카오에서 새해를 보냈다, 황샤오밍은 안젤라베이비를 데리고 유명한 매장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했다. 2월 황샤오밍은 홍콩에서 여자친구를 위해 생일을 축하하고, 함께 고승에게 절하고 축복받아서 여자친구로서 안젤라베이비를 소개했다.

    2012년, 황샤오밍의<정충보국>촬영 기간에, 안젤라베이비가 여러번 촬영장을 방문했다, 두사람이 커플 다운재킷을 입고 있는 게 찍혔다.

    2013년 2월 28일, 안젤라베이비 생일을 맞이하여, 황샤오밍은 베이비와 연애를 공개했다. 황샤오밍은 <중국멍지성>평가위원회 기간에, 여러번 파트너 한홍과 안젤라베이비와의 연애를 언급했다, 여자친구는 더욱 사이를 두며"나와 동료들 모두 놀라서 벙졌다."고 대답했다.

    2014년 2월 13일, 황샤오밍과 안젤라베이비및 남자쪽 부모는 하와이로 여행을 갔다, 두사람은 이미 해외에서 결혼을 한게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다.

    2015년 3월 8일 베이비는 남자친구 황샤오밍을 따라 설날에 고향으로 갔다. 이후 두사람은 웨이보 및 각종 활동 중 애정을 드러냈고, 5월 21일 네티즌은 황샤오밍과 베이비는 파리에서 함께 가구를 고르는 것을 폭로했다.


    <단어정리>

     

    尘埃落定 [chén'āiluòdìng] 일이 일단락되거나 결과를 맺다.

    片场 [신조어]                        (영화) 촬영장.

    回顾  [huígù]
    1.[동사] 회고하다. 회상하다. 돌이켜보다. 되돌아보다. ≒[回忆(huíyì)]↔[展望(zhǎnwàng)]

    2.[동사] 뒤돌아보다. 고개를 돌려서 보다.
    火速  [huǒsù] 형용사]                         지급()하다. 황급하다. 화급하다. 긴급하다.                         ≒[飞速(fēisù)]

    跪拜 [guìbài][동사]                         무릎을 꿇고 엎드려 절하다. [옛날 예절의 하나]

    出任 [chūrèn][동사]                        (나와서) 임무나 관직을 맡다.

    高僧 [gāosēng] 고승.

    探班 [tànbān] 영화 배우·TV 연기자의 가족이 촬영 현장으로 친지를 찾아가 보다. 

    夏威夷 [Xiàwēiyí] [명사][지리]                         하와이주




  • 추천강좌
  • 최강 新HSK 5급 - 쓰기
    최강 新HSK 5급 - 쓰기
    강사 : 노연서
    강좌수 : 20강
    최강 新HSK 3급 - 듣기
    최강 新HSK 3급 - 듣기
    강사 : 손슬아
    강좌수 : 15강
    최강 新HSK 3급 - 쓰기
    최강 新HSK 3급 - 쓰기
    강사 : 손슬아
    강좌수 : 15강
    최강 新HSK 3급 - 독해
    최강 新HSK 3급 - 독해
    강사 : 손슬아
    강좌수 : 15강
    다락원 Biz 중국어 마스터 현지 회화 (2)
    다락원 Biz 중국어 마스터 현지 회화 (2)
    강사 : 장쉐쟈오
    강좌수 : 20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