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신 뉴스
게시글 수  |  3             관련 강좌 수  |  140
  • “萨德”将使韩国引火烧身 (韓 사드 배치, 자기파멸 초래)
  • hsg | 2016.08.03 13:09
  • 使韩国引火

    "韓 사드 배치, 자기파멸 초래"

     

     

    近日,韩国国家安全保障会议继续传出强部署必要性的信息。接这颗烫手山芋,韩国便成国导弹防御系的前哨基地,等于被美国绑在其战车上。

    최근 한국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사드 미사일 배치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잇달아 보내고 있다.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라는 뜨거운 감자를 손에 한국은 미국 미사일 방어 시스템의 전초기지가 되었다. 이는 미국에 의해 미국의 동북아전차 올라탄 것과 같다.

     

    的裹,必然带来的后果。一点,连韩国媒体也看得清清楚楚。《民族日评论所提出的看法:在半部署是其太再平衡略的一部分。然而,的部署反而使半的安保境更加化,因为这将打破事平衡……”

    위험에 휩쓸리면 위험한 결과가 따르기 마련이다. 점은 한국 언론조차도 분명하게 알고 있다. <한겨레신문> 평론에서는미국이 한반도에 사드를 배치하는 것은 미국의 아시아태평양 재균형 전략의 일부분이다. 하지만 사드 배치는 한반도의 군사 균형을 깨뜨리므로 한반도의 안보환경을 더욱 악화시킨다……” 지적했다.

     

    就如同美区钉入的一楔子,不无助于朝无核化程,而且制造了新的矛盾点,令朝势进一步化。此举会给韩国带来政治、经济、安全、境、社等一系列风险,一旦冲突爆韩国将其冲,其命也必然会发折性改,其代价不得不由全体韩国国承担。这样错误韩国政府承担得起

    사드는 미국이 동북아 지역에 박은 쐐기처럼 한반도 비핵화 프로세스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뿐더러 새로운 모순점을 만들어 한반도 정세를 악화시킬 뿐이다. 이번 행보는 한국에 정치경제안보환경사회 각종 리스크를 가중시켜 충돌이 발발하면 한국이 가장 먼저 타격을 입게 되어 한국의 운명도 필연적으로 중대한 변화가 나타나게 것이며 대가는 전체 한국 국민이 수밖에 없다. 이런 잘못을 한국 정부는 책임질 있는가?

     

    正能护韩国的,不是一件像这样看似实则脆弱的武器,也不是在万里之外的美,而是大局大的把握和醒的现实感。

    사실 한국을 제대로 보호할 있는 것은 판도와 대세에 대한 파악과 깨어있는 현실감이지 사드처럼 겉으로는 위협적이지만 실제로는 취약한 무기도, 멀리 떨어져 있는 미국도 아니다.

     

    的和平定是一工程,大家此都得很。打破性循的怪圈,各方相向而行,度的确大得很。但是,火上油是最愚蠢、最不负责任的做法。想必韩国,每逢朝陷入岌岌可危的境地,中国发挥怎样不可替代的作用。韩国应该静下心好好想想,中国为么积极六方会谈

    한반도의 평화안정은 시스템적인 사업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각측이 서로 마주보며 전진하는 것은 난이도가 매우 높은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불에 기름을 끼얹는 것은 가장 어리석고 무책임한 행동이다. 한반도가 시급을 다투는 위급한 상황에 빠졌을 때마다 중국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발휘했는지 한국은 잊지 않았을 것이다. 한국은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중국이 6자회담 재개를 적극 추진하는지를 생각해야 한다.

     

    近年,中韩两国关展迅猛,高交往繁,略合作系不深化,中韩国最大伴、最大出口市,自由定的积极正在显现两国步入“1000+”代,友好交往给两国人民带来实实在在的利益。但是,展中韩双边关系,同需要共同呵

    최근 들어 중한 양국 관계는 급속도로 발전해 고위층 왕래가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전략적 협력 동반자 관계가 계속 심화되고 있다. 중국은 한국의 최대 교역파트너이자 최대의 수출수입시장이다. 자유무역협정(FTA) 긍정적인 효과들이 가시화 되고 있다. 양국의 인적교류는 ‘1000+’ 시대에 접어들었으며, 우호왕래는 양국 국민에게 실질적인 이익을 가져다 주었다. 이와 동시에 중한 양자관계 발전도 공동 보호가 필요하다.

     

    部署,得意的自然只是痴迷于昔日霸。美代理人战术似乎用得轻车熟路——阿富汗到伊拉克再到利比,美国为巩固霸手段,搅乱个国家或地就抽身而退,这样戏码们见韩国政府而言,同意部署,无患、引狼入室,如不迷途知返,必引火身、自食果,陷入不可挽回的局。

    한국에 사드를 배치해 이득을 보는 것은 과거 패권의 달콤한 꿈에 젖은 미국일 뿐이다. 미국은 '대리인' 전술을 자유자재로 구사한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이라크, 리비아까지 미국은 패권을 쥐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았으며, 국가나 지역을 혼란에 빠뜨리고 나서 몸을 뺐다. 이런 연극을 많이 보지 않았는가? 한국 정부가 사드 배치에 동의한 것은 화근을 키우고 화를 자초하는 것이다. 만약 잘못을 깨닫고도 고치지 않는다면 자기 스스로 화를 초래해 만회할 없는 패국에 빠질 것이다.

     

    韩国同意部署,就是在主前卒,就是在半激起新的矛盾漩涡韩国决策者国长远利益利益出,理保持基本的醒和现实

    한국이 사드 배치에 동의한 것은 자발적으로 미국의앞잡이 자처한 것으로 한반도에 새로운 모순의 소용돌이를 일으킨 격이다. 한국의 정책결정자는 자국의 장기적인 이익에서 출발해 기본적인 경각심과 현실감을 유지해야 한다. (출처-인민망)

  • 추천강좌
  • 최신개정 HSK 5급 한권으로 끝내기 - 듣기/독해/쓰기 문제풀이 (1)
    최신개정 HSK 5급 한권으로 끝내기 - 듣기/독해/쓰기 문제풀이 (1)
    강사 : 박지은
    강좌수 : 15강
    최신개정 HSK 5급 한권으로 끝내기 - 실전 모의고사
    최신개정 HSK 5급 한권으로 끝내기 - 실전 모의고사
    강사 : 김지현
    강좌수 : 14강
    최신개정 HSK 5급 한권으로 끝내기 - 어법
    최신개정 HSK 5급 한권으로 끝내기 - 어법
    강사 : 김지현
    강좌수 : 20강
    최신개정 HSK 4급 한권으로 끝내기 - 듣기/독해/쓰기 문제풀이 (2)
    최신개정 HSK 4급 한권으로 끝내기 - 듣기/독해/쓰기 문제풀이 (2)
    강사 : 송다영
    강좌수 : 15강
    최신개정 HSK 4급 한권으로 끝내기 - 듣기/독해/쓰기 문제풀이 (1)
    최신개정 HSK 4급 한권으로 끝내기 - 듣기/독해/쓰기 문제풀이 (1)
    강사 : 송다영
    강좌수 : 15강